Saturday, January 30, 2016

버건디 덕후인 요자의 도화안 버건디 메이크업 feat. 맥 크랜베리

버건디 덕후인 요자의 도화안 버건디 메이크업 feat. 맥 크랜베리

버건디 덕후인 요자의 도화안 버건디 메이크업 feat. 맥 크랜베리

맥 크랜베리 아이섀도우 - 프로 팔레트 리필 팬
맥 크랜베리 아이섀도우 - 프로 팔레트 리필 팬
맥 크랜베리 아이섀도우 - 프로 팔레트 리필 팬
맥 크랜베리 아이섀도우 발색
맥 크랜베리 저렴이로는 컬러팝 드리프트 (ColourPop Drift)가 있어욥
왼쪽: 맥 크랜베리, 오른쪽: 컬러팝 드리프트
도화안 버건디 메이크업:
눈두덩이 전체에 로라메르시에 프림로즈 & 삼각존 맥크랜베리

도화안 도화살 메이크업 튜토리얼

도화안 도화살 메이크업 튜토리얼

레드 버건디 색상을 너무나도 좋아해서 아이메이크업 역시 도화살/도화안 메이크업을 즐겨하는데요, 그럴때마다 가장 많이 찾는 아이섀도우가 바로 맥 크랜베리. 오늘은 맥 크랜베리로 한 도화안 버건디 메이크업 보여드릴께욥! 저렴이로는 컬러팝 아이섀도우 드리프트 (ColourPop - Drift) 가 있는데욥 컬러팝 아이섀도우들은 손가락 발색은 어마무시한데 브러쉬를 사용했을땐 발색이 잘 안되더라고요. 붉은 아이섀도우는 브러쉬로 블랜딩 해주는걸 좋아하기때문에 맥 크랜베리를 더 자주 사용해요.

먼저 눈두덩이 전체와 눈 앞머리, 그리고 언더라인에도 핑크빛 쉬머 아이섀도우를 발라줬어요. 제가 사용한건 로라메르시에 팔레트에 들어있는 프림로즈에요 (로라메르시에 팔레트 리뷰가 궁금하시면 여기 클릭). 그 다음 맥 크랜베리 아이섀도우를 삼각존에 발라줘서 음영을 줬어요. 저는 이렇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때는 평상이 쌍커플 라인 밑에 발라줄 아이섀도우를 삼각존에 블랜딩해줘버려욥. 점막 체워주고 아이라인은 그냥 뒤로 쭉- 마스카라 슝슝.

눈도 입도 붉은색이면 촌스러워 보이거나 너무 과해보이는 느낌이 들지만 오늘은 핑크빛 느낌이 많이 나는 도화안 메이크업이기때문에 입술은 입생로랑 #9호를 (리뷰는 여기 클릭) 입술 안쪽에 발라서 그라데이션 해줬어요.

이것보다 조금 더 또렷하고 섹쉬한 도화살 메이크업을 하시고 싶으시다면 맥 멀치와 맥 크랜베리 조합을 강추합니다! 맥 멀치가 붉은 빛이 도는 브라운이라서 그런지 조합이 참 기가막혀요. 맥 크랜베리를 로라메르시에 프림로즈 대신 눈두덩이에 발라주고 삼각존엔 맥 멀치-- 끝. 완전 간단한 도화살 메이크업 완성하실 수 있어욥!

여튼 여기까지 도화안 버건디 메이크업 튜토리얼 이였스므니다...엄청 간단하고 그래서 더 좋은! 흐흐흐 나 요 아이메이크업 너무 좋으다.

이만 버건디 메이크업 포스팅은 여기까지- 좋은 하루 되세요!

** 이 포스팅은 제 지갑과 합께합니다 **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Thank you all for your lovely comments! If you found my blog helpful, please show your love by sharing and/or by commenting below ♥

댓글, 팔로우와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!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소중한 말 한마디만이라도 댓글로 남겨주세요♥